성공 개최 위해 입장권 2천만원 구매증서 전달

▲김형순 해양에너지 대표(오른쪽 네 번째)와 이용섭 광주시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성공적 행사 개최를 위한 협력을 다짐하고 있다.
▲김형순 해양에너지 대표(오른쪽 네 번째)와 이용섭 광주시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성공적 행사 개최를 위한 협력을 다짐하고 있다.

[이투뉴스] 해양에너지(대표 김형순)22일 오전 광주시청에서 이용섭 광주시장과 조영택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입장권 구매증서를 전달했다.

이번 입장권 구매는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광주에서 개최돼 지역 기업으로서 성공적인 대회가 되기를 바라는 기원하고, 붐을 조성하기 위한 일환으로 이뤄졌다.

김형순 대표이사는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광주에서 개최되어 영광이며,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광주의 위상이 높아지기를 바라는 마음과 지역 기업인으로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입장권을 구매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해양에너지는 대회 안전을 위해 도시가스 시설에 관한 사전 안전점검을 시행하고 있으며, 도시가스에 관한 안전을 책임지고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82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광주와 전남 8개 시·군 등에 도시가스를 공급해온 해양에너지는 지난 4일 사명을 '해양도시가스'에서 '해양에너지'로 바꾸고 종합에너지 기업으로의 도약을 꾀하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