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산업 혁명의 성장동력 되는 에너지 전문매체 역할 기대

[이투뉴스]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로서 올바른 에너지 사용 정착을 위하여 선도해온 이투뉴스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아울러 에너지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에너지 산업계의 다양한 의견 및 심층보도를 위해 애쓰시는 이투뉴스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치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 세계는 4차 산업혁명과 함께 에너지 분야 혁명이 점점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특히 화석연료 사용으로 온실가스와 미세먼지로 인한 환경 문제로 신기후체제와 기후변화 대응이 화두가 되어 인공지능 기술과 신재생에너지의 융합을 통한 새로운 에너지시스템을 구축하는 에너지 혁명이 일어나고 습니다.

우리협회도 정부정책을 분석하고 협회 가치를 전문가의 진단을 받아 협회가 나가야 할 방향을 정하고 변화와 혁신을 통해 새로 도약하는 협회가 되고자합니다. 또한 변화와 혁신을 통하여 회원의 권익과 협회발전에 노력을 다하도록 열심히 준비할 것이며, 협회와 회원이 발전하는 정책을 펴 나갈 것 입니다.

아울러 우리협회는 지난 강원도 펜션사고와 같은 안타까운 안전사고와 소비자 보호를 위해 명예지도원 제도와 가스보일러 시공 시 무등록자 및 면허대여를 근절하기 위한 설치·시공 확인제도 도입을 위하여 국회, 정부 및 관련기관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법안이 조속히 시행되길 기대하는 마음으로 협회는 오는 516일부터 17일까지 12일 동안 충남 예산에서 전국 열관리시공인들이 모여 국민과 함께하는 에너지 절약문화 정착과 무등록 불법시공행위 근절에 앞장 설 것을 다짐하는 결의대회를 개최합니다. 애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이투뉴스도 정부정책에 발맞추어 변화하는 에너지산업 혁명의 성장동력이 될 수 있도록 올바르고 정확한 에너지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에너지 전문매체가 되어주길 응원합니다.

끝으로 이투뉴스의 창간 12주년을 맞이하여 다시 한 번 그간의 성과와 노력에 치하 드리며 앞으로도 언론의 사명과 역할을 성실하게 수행하여 독자들에게 신뢰와 사랑 받는 최고의 에너지종합 전문지로 발전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