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므론헬스케어㈜(회장 정지원, 사장 요시마츠 신고)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혈압계를 구입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고객사은행사는 카네이션 브로치와 감사카드, 선물용 쇼핑백 등 3종 세트로 구성돼 소중한 가족과 지인에게 건강과 감사한 마음을 동시에 선물할 수 있다. 행사기간 중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혈압계를 구매하면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므론헬스케어는 어버이날 선물하기 좋은 대표 혈압계 제품으로 ‘HEM-7121’, ‘HEM-720T, JPN500’ 제품을 추천했다. 자동혈압계 HEM-7121은 체동 및 불규칙맥파 감지, 커프착용 가이드 기능이 장착되어 있어 올바른 측정을 안내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고 정확하게 혈압을 측정할 수 있다. 또한 JPN500 은 ‘MADE IN JAPAN’ 제품으로 최대 60회까지 메모리 저장이 가능해 평상시 혈압 관리에도 용이하다. 마지막으로 블루투스 연동이 되는 HEM-7280T(커프분리형)와 HEM-7600T(커프일체형)는 모바일로도 실시간으로 혈압관리를 할 수 있어 젊은층에게 인기가 높다. 

통증완화에 효과적인 개인용 저주파 자극기도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HV-F022는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9가지 부위별 코스와 15단계의 강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자극기 패드가 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용적이다. 어버이날 선물뿐만 아니라, 주부, 수험생, 근육통으로 마사지가 필요한 직장인들 대상으로 일상에서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밖에도 호흡기 치료에 사용되는 가정용 네블라이저를 구입할 수 있다. 네블라이저는 호흡기 치료를 위해 액상 약물을 기체 입자 형태로 분무하는 장치로 호흡기 질환 진료에 사용되는 장치다. 최근 출시된 NE-U100과 NE-U150제품은 다양한 각도에서 기울여도 흡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분무가 가능하며, 저소음에 컴팩트한 사이즈이기 때문에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하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 사은행사는 건강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춘 차별화된 선물을 원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생활 속 혈압관리가 필요한 가족 또는 지인들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므론 가정의 달 사은행사는 오므론 공식판매처와 11번가,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