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피부를 위한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스더마가 지난 4월 18일부터 20일까지 베트남에서 열린 2019 베트남 코스모뷰티에 참가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2019 베트남 코스모뷰티는 베트남 호치민에 있는 SECC(Saigon Exhibition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된 베트남 최대 화장품 박람회로 화장품, 향수, 전문 미용기기 및 에스테틱 제품을 비롯해 패키징까지 아우르는 미용 B2B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서 현지 관람객과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받은 제이스더마 제품은 미백케어에 효과적인 ‘멜라논 비타-3 세럼’과 피부 내외 수분 유지력이 뛰어난 ‘하이드글로우 모이스트업 세럼’, 그리고 민감성 피부를 편안하게 잠재우는 ‘아크네트릭스 ANTI AC세럼’이다.

‘멜라논 비타-3 세럼’은 칙칙해진 피부톤을 환하게 케어해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비타민 C유도체가 함유돼 밀도 높은 화이트닝 케어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촉촉한 피부에도 관심이 많은 현지 여성들은 ‘하이드글로우 모이스트업 세럼’을 테스트 해보며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에 크게 만족했다고 말했다.

또한 트러블성 민감 피부가 고민인 현지 여성 관람객들은 과잉피지 조절로 트러블 및 피부진정케어에 효과적인 안티 AC 세럼에 큰 관심을 보였다.

제이스더마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해외 여러 국가의 바이어들이 현장에서 직접 제형 테스트를 해본 후 많은 구매와 계약문의가 이뤄졌다”며 “전시기간 동안 방문객 및 바이어들과 직접 소통한 것이 신제품 연구와 개발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나날이 부상하는 K-뷰티 브랜드에 대한 현지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었던 자리였다”며 “앞으로 베트남 지역 유통 채널 강화 및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스더마는 전시회 기간 동안 약 700여명의 해외 바이어들과 수출 계약 및 미팅을 논의하며 새로운 수출 활로 개척에 박차를 가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