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친환경에너지 전환 이끄는데 중심적 역할 해주길

[이투뉴스] 지난 2007년 창간 이후, 우리나라 에너지 산업의 발전을 위해 정도 언론의 외길을 걸어 온 이투뉴스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투뉴스는 지난 12년간 에너지 산업의 주요현안에 대해 빠르고 정확하며 균형 있는 정보를 제공하여 국민과 에너지 산업을 잇는 소통의 으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앞으로도 이투뉴스가 대한민국 에너지 산업을 선도해 나갈, 한 차원 높은 전문 언론으로 도약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희 공사도 미세먼지와 온실가스 등 환경문제 해결에 기여하고 정부의 에너지 전환정책에 발맞춘 미래 혁신성장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주목받고 있는 수소에너지의 제조·공급·유통 및 기술개발 등 전 밸류체인에 적극 참여하여 수소경제 활성화를 견인할 계획입니다.

지난 12년 동안 에너지 분야의 전문매체로 역할을 다해온 이투뉴스가 앞으로도 우리나라 에너지 산업을 선도하고 미래 친환경에너지 전환을 이끄는데 그 중심적인 역할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투뉴스가 한층 더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에너지 전문지로 거듭나기를 기대하며 다시 한번 이투뉴스의 창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이투뉴스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