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S·XR·맥스
▲아이폰XS·XR·맥스

5G를 탑재한 상반기 플래그쉽 스마트폰 갤럭시S10 5G가 출시되어 2분기 스마트폰 시장에 많은 변화가 일어나며, 그 가운데 삼성이나 LG 스마트폰을 비롯해 애플의 기존 스마트폰의 가격할인이 진행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107만 회원이 활동하는 ‘올댓폰’은 아이폰XS·XR·X 등 아이폰 가격 할인 기획전을 개최하여 가격할인을 진행하기로 밝혔으며, 이 외에도 최근 출시한 갤럭시S10 5G 등 갤럭시 시리즈 역시 반값 할인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XS·맥스·XR 구입 시 월말 재고정리를 위해 기기변경과 번호이동 모두 가격 할인을 진행해 최신 아이폰인데도 불구하고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 비롯해 아이폰7 128GB 가격 인하와 아이폰6S 가격 할인 등 아이폰 전 기종을 파격적인 특가로 할인하고 있다.

이 중 아이폰7 128GB 모델은 마지막 재고정리로 수량이 많지 않아 빠르게 구입해야 하는 모델로 어렵게 재고를 확보하였으며, 10주년 기념 모델인 아이폰X 가격 또한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이폰X의 경우 출시한지 오래된 모델이지만 10주년 스마트폰인 만큼 베젤이 거의 없는 디자인, OLED 디스플레이, 페이스ID, A11 생체공학 칩, 듀얼 카메라 스펙으로 색상을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2가지로 출시되었다.

업체 관계자는 “아이폰 시리즈를 구매하려면 5G 영향을 받고 있을 때 구입하는 것이 좋고, 이 외의 LTE 모델도 역시 지금이 가장 좋은 시기이며 현재 올댓폰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고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고 전했다.

아이폰 외에도 갤럭시S 시리즈, 노트시리즈, LG 스마트폰 등 여러 스마트폰 할인 조건에 대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