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추구와 건전한 비판 통한 정론직필의 길잡이

[이투뉴스] 이투뉴스는 가스분야 등 다양한 에너지원을 주제로 각 분야의 전문기자들이 변화와 흐름을 통찰하고 취재하여, 오프라인으로 보도하면서 공익추구와 건전한 비판을 통하여 알찬 정보와 에너지산업계에서 크고 작은 이슈가 되는 정보를 제공하면서 전문언론으로서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고 있음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창간호부터 12년 동안 설립정신에 흔들림 없이 정론직필을 견지하고 우리나라의 에너지산업 발전의 파수꾼 역할을 하여 왔습니다. 에너지산업계 종사자의 권익보호에 전문언론으로 새로운 지평을 열어 온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창간12주년을 맞이하여 깊은 감사와 찬사를 드립니다.

이투뉴스가 바로 이 정론의 기준을 세워서 언론으로서의 순기능을 다하기 위해 앞장서고 바른 목소리를 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주시면서 에너지 산업계의 조화와 화합을 이루는 길잡이 언론이 될 것이라고 믿으며, 이투뉴스가 이 나라 에너지관련 사업뉴스의 중심에 서기를 기원합니다.

또한 많은 독자들에게 정확한 에너지관련 뉴스를 전달하여 주시고, 에너지 관련 종사자들의 상충되는 이해관계도 화합과 조화로 이끌어가는 가교역할도 수행하여 줄 것이라고 믿으며, 에너지원의 사용으로 인한 장기적인 환경의 패러다임도 제시하여 이 국가를 정화하는데 주축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물방울이 모여서 대하를 이루듯 우리 모두의 노력과 힘이 합해져야 하므로 우리 보일러 시공인들도 안전한 시공,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과 절약만이 일류국가로 우뚝 서는 데 밑거름이 되는 것을 사명으로 알고 최일선에서 에너지 절약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투뉴스는 창간 12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뜨거운 격려와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알차고 유익한 정보로 에너지관련 기관, 단체, 기업 및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듬뿍 머금은 전문언론으로 우뚝 서기를 기원드립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