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혼수’ 라고 불리는 초기이유식준비물을 구입할 때에 필수품으로 떠올리는 제품 중에 하나가 이유식 냉동보관용기이다.

이유식큐브로 불리는 냉동보관용기는 손질한 이유식 재료를 큐브 형태로 만들어 냉동시켜 신선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제품이다. 이유식 재료 보관 외에도 아이스크림, 요거트, 푸딩, 머핀 등 다양한 간식도 만들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호주 대표 이유용품 브랜드인 윈마이스터 프리저포드는 이유식 큐브 전용으로 개발되어 미국 FDA는 물론 세계적인 안전인증 검사기관인 SGS, Intertek 의 까다로운 심사기준을 통과하였다.

대부분의 이유식큐브 제품들이 실리콘 소재이지만 윈마이스터 프리저포드에 사용된 실리콘은 특별하다. 일반적인 등급인 standard FDA grade 보다 높은 독일 LFGB의 심사기준을 통과한 최고 등급의 실리콘만을 사용하여 엄격하게 생산된다. 제품 사용 특성상 냉동 보관은 물론 전자레인지 및 오븐, 중탕, 열탕소독도 할 수 있어 소재의 안전성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또한 이유식에 최적화된 9개의 독립 몰드와 밀폐력이 뛰어난 뚜껑, 냉동된 내용물을 쉽게 빼낼 수 있는 부드러운 실리콘 두께, 러블리한 파스텔 색상 등이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윈마이스터 프리저포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유베베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