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시방창업 브랜드 라라피시방은 청주시 율량로 주성동에 위치한 라라피시방 청주본점이 오픈했다고 4월 30일 밝혔다.

라라PC방은 관계자는 “‘Why Not?’ 브랜드 가치에 맞게 혁신적인 시스템과 인테리어, 그리고 고급 서비스로 각광받는 브랜드로서 이번에 오픈하는 라라PC방 청주본점은 감각적이고 힙한 분위기의 ‘코지브릭’ 인테리어를 선보인다”고 말했다.

라라PC방 청주 본점은 총 PC 70대의 규모로 RTX2080 그래픽카드와 i7급 라이젠 7 그리고 전 좌석 165hz 게이밍 모니터, 16GB RAM, 배틀그라운드존 FPS존으로 배틀그라운드, 로스트아크 등 고사양 게임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최고급 PC사양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원하는 청주시 피시방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먹거리 메뉴를 선보여 청주시 PC방 유저들에게 저렴하고 맛있는 식음료를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방문하는 모든 손님들에게 무료음료 1잔 이벤트를 제공한다.

라라PC방은 관계자는 “산뜻한 봄을 앞두고 PC방 창업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라라피시방은 NO.1프로젝트를 통해 매출 상위 1%를 위한 확실한 상권선점 점포개발 노하우로 성공적인 창업을 보장하며, 내구성 높은 고급 원자재 인테리어와 파격적인 창업혜택 그리고 저렴하고 합리적인 창업비용을 선보여 예비 창업주들의 시선이 라라피시방으로 집중되는 있다”고 말했다.

이어 “‘PC방창업프로모션’ 등을 실시해 예비 창업주들의 창업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노력중이다. ‘PC방창업 프로모션’ 혜택만 받아도 경쟁력 있는 PC방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확실한 가맹관리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라라PC방 창업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