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 베어체인(Baer Chain)이 내달 24일 강남 슈피겐HQ에서 국내 첫 오픈 밋업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밋업 행사는 블록체인 업체, 블록체인 개발자, 연구소, 투자자 등 블록체인에 관심 있는 모든 참여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밋업의 내용은 베어체인 프로젝트 및 기술에 대한 상세한 설명으로 이어지며, 밋업에 참석하는 모든 참가자에게는 케어터링 서비스가 준비될 예정이다.

Baer Chain 관계자는 “이번 밋업을 통해 평소 베어체인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인터렉션을 진행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베어체인 밋업행사는 온오프믹스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베어체인은 블록체인 기술 구조를 기반으로 한 분산형 게임 생태계 플랫폼으로 탈 중앙화 구조를 통해 전체 게임의 생태계 체인의 모든 구성 분자를 연결시켜 개인 가치의 직접적인 도킹 및 무 손실 유통과 안전한 저장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베어체인의 생태계 전반에서 글로벌 게임 개발자와 게이머들은 자신이 생산한 가치를 자기 자신의 이익으로 전환시킬 수 있으며, BRC(Baer Chain 암호화폐)의 형태로 생태계에서 유통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BRC는 가치적 재물로서 생태계에서 유통될 뿐만 아니라, 게임 이외의 더 큰 가치 생태계를 활성화 시킬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