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보니아 수도권 물류센터가 오포에서 이천으로 확장 이전하면서 이월등급 상품들을 총 망라해서 프리미엄급 이벤트행사로 오포물류센터 아울렛창고 개방행사를 진행한다.

에보니아는 종합가구 브랜드로써, 친환경 원목을 소재로 한 벙커/이층침대, 소파/소파베드, 라탄서랍장, 책상/책장까지 실용주의 컨셉으로 성장해온 브랜드이다.

수시로 변하는 고객의 니즈(Needs)를 반영한 다양한 실용주의 가구를 만들어 왔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성장해 온 에보니아가 이천물류센터로 확장 이전함에 따라,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보답하는 프리미엄급 아울렛 행사를 경기광주 오포물류센터에서 어린이날 맞이 5월1일부터 6일까지 6일간 진행한다.

에보니아 관계자는 “창고대개방 행사 기간동안 방문한 고객분들께는 구매하신 금액별 사은품까지 파격적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인 에보니아 원목침대류인 벙커/이층침대가 반응이 가장 좋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뿐 아니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페 등을 운영 및 소통하며 준비해 온 결과 아울렛행사를 진행하게 되었고, 무엇보다 정상품 대비하여 파격할인 프로모션과 휴일이 많은 기간으로 가족 나들이 겸 방문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하루에 한가지의 상품을 가지고 3일간(1일, 5일, 6일) 경매를 진행하며, 경매에서 낙찰된 상품들은 에보니아에서 무료로 배송부터 전문기사가 설치까지 지원한다.

에보니아 관계자는 “이천 대규모 물류센터 확장에 따른 다양한 상품과 디자인으로 고객님들께 더욱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가구로 보답할 것이며 신속하고 친절한 배송서비스를 약속드리며 이번 오포물류창고 등급품 대개방 행사가 에보니아를 대표하는 각종 아울렛상품들을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보니아는 자체 직영점인 부산, 김해, 경기도 광주뿐 아니라, 이천 대규모 물류센타에도 직영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창고형 할인매장 '이마트 트레이더스(E·MART TRADERS)' 입점하여 항상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