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러스(대표 박은정)는 맞춤형 쇼핑 플랫폼 힐릿을 런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업체측에  따르면 플랫폼 힐릿 런칭은 맞춤형 쇼핑을 통해 소비자에게 딱 맞는 브랜드와 제품을 추천하겠다는 취지로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나한테 딱 맞는 선택을 통해 마음 속까지 진정한 힐링을 경험하게 된다는 브랜드 스토리로 힐릿은 ‘진정한 나를 찾는 경험’을 제공한다.

실제 힐릿 플랫폼은 쇼핑타입 분석, 피부 타입 분석 등의 맞춤형 빅데이터 분석으로 새로운 쇼핑을 제안할 예정이다.

‘힐릿’은 플랫폼 오픈 기념 이벤트로, 회원가입 후 쇼핑타입 분석을 진행할 경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힐릿의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쇼핑타입을 분석하면 브랜드 중시 타입, 리뷰 중시타입, 성분 중시 타입에 따른 나의 쇼핑 스타일을 파악할 수 있다.

또한 회원가입 시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배송비 무료 쿠폰을 증정하며, 즉시 사용 가능한 3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5월 런칭 첫달내내 결재금액의 4%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힐릿’은 타깃별 쇼핑 제안을 위해 자사 브랜드 라힐리(Laheali), 코코힐리(cocoheali), 베리힐리(veryheali)를 동시에 런칭한다. 라힐리는 홈 에스테틱 브랜드로 에스테틱에 가지 않아도 맞춤형 블렌딩 요법을 느낄 수 있는 에스테틱 전용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코힐리는 크리에이티브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영유아 청소년 코스메틱 라인을 제안한다. 베리힐리는 과한 메이크업이 아닌 자신에게 딱 맞는 미니멀리즘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색조 라인이다.

‘힐릿’ 쇼핑 플랫폼은 자사 브랜드뿐 아니라, 실제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쇼핑을 제안할 수 있는 신제품과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소싱하여 소개할 예정이다. 브랜드마케팅 파워를 가지고 브랜드와 제품의 포인트를 강화하여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힐릿’은 입점의 기회도 열려있다.

‘힐릿’ 브랜드를 기획한 ㈜퍼플러스 대표는 “앞으로 브랜딩, 마케팅과 유통이 결합된 ‘힐릿’ 쇼핑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효율적인 쇼핑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하고, “진정한 힐링의시간을 제공하는 플랫폼이 되겠다”는 포부를 보였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