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 어르신 가정 111가구에 카네이션·생필품 전달

▲가스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 봉사단이 홀로 어르신 가정에 전할 생필품 세트와 카네이션 앞에서 환하게 미소짓고 있다.
▲가스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 봉사단이 홀로 어르신 가정에 전할 생필품 세트와 카네이션 앞에서 환하게 미소짓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가스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김천수)7일 경북 경산지역 무자녀 홀로 어르신 가정을 찾아 어버이날 맞이 노사합동 효 나눔 봉사활동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가스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 가스기술공사 대구경북지사, 경산청솔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직원들은 홀로 어르신 가정 111가구를 방문해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생필품 세트를 전달했다.

가스공사는 2006년부터 경산지역 홀로 어르신을 돕기 위해 나들이 자원봉사, 도시락 배달, 생활용품 지원 등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왔다.

김천수 가스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살아가는 이웃으로서 관내 취약계층을 돌아보고 지원하기 위한 알찬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아름다운 나눔 문화가 확산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스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는 사회적 책임 완수를 위한 사회공헌 사업으로 지역밀착·사회가치·사업특성 등 3개 분야 10개 과제를 선정해 체계적으로 추진해 나가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