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몬테소리협회(American Montessori Society)의 대한민국 파트너 AMS한국몬테소리연구소가 런칭한 마마몽떼 인천송도센터(원장 나유정)에서 2019년 오픈과 함께 여름학기 원생모집을 시작한다. 

마마몽떼는 0~4세와 4세~초등 영역별 교구접근을 통해 주도성을 높이며 아이들의 자존감 상승과 자연스러운 두뇌 발달을 이끌어낸다. 또한 부모들에게 아이 관찰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양육의 올바른 교육방법을 제시한다.

기존 몬테소리 홈스쿨과 다르게 몬테소리 교구를 별도 구매하지 않아도 아이 발달에 맞는 몬테소리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센터에는 6가지 영역의 다양한 교구들이 비치되어 있으며, 연구소의 교사교육 프로그램으로 준비된 전문교사가 아이들의 발달을 이끌어준다. 송도 센터의 모든 동선과 교구배치가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계되었으며 해외 유명 몬테소리 스쿨의 교육과정과 동일하게 운영된다. 발달에 맞춘 양서를 대여하는 마마몽떼 북클럽 서비스 또한 이용이 가능하다.

마마몽떼 관계자는 “적절한 교육환경 제공과 부모교육을 통해 아이들의 교육적 흥미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센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송도센터는 현대아울렛 오네스타몰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상담이 가능하다.

AMS한국몬테소리연구소의 교육인증시스템을 도입하여 일정기간 이상 과정을 이수한 수강 원아들은 교육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현재 약 50여개의 마마몽떼 센터가 전국에서 교육 및 오픈 예정중이며 5월 말부터 이루어지는 여름학기 원생을 모집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