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간호사 취업 컨설팅 전문 ㈜토마스앤앰코에서 미국간호사를 위한 아이엘츠 강좌 개설을 기념하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한다. ㈜토마스앤앰코의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미국간호사 세미나는 6월 캘리포니아, 뉴욕, 라스베가스, 달라스 지역 병원취업을 희망하는 간호사를 위해 현지 고용주가 직접 방한하여 채용인터뷰를 진행한다는 소식과 토마스앤앰코의 아이엘츠 강좌 개설 소식 그리고 미국간호사를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준비해야 되는 비자스크린 취득을 위한 IELTS 스피킹 점수 7점을 받을 수 있는 노하우, 그리고 2003년부터 지금까지 미국간호사 수속 최다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토마스앤앰코 미국간호사 취업이민 프로그램까지 향후 미국간호사를 준비하는 데 있어서 반드시 준비해야 될 사항을 빠짐없이 공개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5월 15일(수) 오후 4시 그리고 5월 22일(수) 오후 4시 각각 2회에 걸쳐 토마스앤앰코 서울 본사 4층 세미나실에서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Tomas IELTS Class의 강좌를 맡아서 진행할 킹스 아이엘츠 황준영 원장이 직접 주관하여 아이엘츠 스피킹 7점 취득을 위한 방법을 공개할 계획이라고 한다.

황준영 강사는 영국에서 세계 대학 랭킹 16위의 킹스 컬리지 런던 (King’s College London)을 졸업한 후 전 Y 어학원 아이엘츠 전임 강사를 거쳐 현재 IELTS 시험 공식 주관사인 영국문화원 협력 강사 및 시원스쿨 Lab 아이엘츠 대표 강사로 활동하며 동시에 킹스 아이엘츠를 설립한 아이엘츠에 있어서는 최고의 전문가로 “이번에 토마스앤앰코에서 새롭게 개설되는 Tomas IELTS Class의 강의를 맡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간호사 선생님들의 근무 특성상 3교대로 근무해야 되는 점과 아이엘츠 시험 공부를 위해 병원 근무를 중단할 경우 미국병원 취업 시 경력단절로 인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는 점을 감안하여 많은 분들이 단기간에 스피킹 점수를 취득하실 수 있도록 혼을 담아 강의를 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토마스앤앰코의 간호사팀 관계자는 “창사 이래 지금까지 15년이 넘는 기간 동안 수많은 한국 간호사들의 미국간호사 취업이민 컨설팅을 해오면서 많은 간호사들이 원하는 미국영주권 취득 및 미국병원 취업의 기록을 달성했다. 하지만 막상 미국 현지 병원에서 근무하며 영어로 인해 겪는 애로사항들, 이민을 위해 필요한 영어점수 취득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지켜보면서 어떤 식으로든 간호사들의 미국 진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방안으로 아이엘츠 강좌를 개설하게 됐다.” 라고 밝혔다. 토마스앤앰코의 아이엘츠 강좌 개설 관련 5월 미국간호사 세미나에 관한 문의 및 참석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