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과 달리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많이 다르고 변하고 있다. 지금은 배우자를 고르는데 있어 더 똑똑하고 현명한 선택을 위해 나에게 맞는 최적의 조건과 함께 결혼을 준비하는 미혼남녀가 늘어나고 있다 보니 이에 따라 사회적인 인식 또한 긍정적이며 적극적으로 변하고 있는 것이다.

누구와 결혼을 하고 평생을 함께 보내느냐는 일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문제이고 중요한 선택이다. 그렇다 보니 결혼을 준비하는데 있어 현실적인 조건과 문제에 대해 더욱 신중을 가하는 미혼남녀 또한 늘어나는 추세이다. 

여기, 오랜 경력과 풍부한 경험으로 노련함뿐 아니라 젊은 감각 그리고 열정까지 가득한 VIP고객의 커플 매칭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커플매니저가 있어 소개한다. 이미 업계에서 인정받는 최고의 커플매니저, 바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이무송CMO)의 상류층, 전문직, 재력가 등 VIP전담 스타커플매니저며 전문 자산관리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는 고영선이사이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상류층(VIP)전담 매니저인 동시에 자산관리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는 고영선이사는 "성혼에 성공하기까지는 커플매니저와 고객의 진정 성 있는 소통 그리고 조율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VIP회원이 원하는 눈높이 수준과 만족할 수 있는 니즈를 제대로 파악하고 소통해 간다면 누구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올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토록 회원이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판단하는 센스를 지닌 고영선이사는 '미운우리새끼(김건모, 김종민편)', '비상소집-전국이장회의' 등의 방송을 통해 마음을 사로잡는 상담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고, 시사뉴스- 경제인터뷰를 통해 전문 자산관리 컨설턴트로써 명쾌한 시장분석과 투자조언을 전해주기도 하였다.
 
바로연의 고영선이사는 "앞으로도 바로연의 VIP 고객을 위해 디딤돌 역할을 잘 수행하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서비스로 당신의 가치를 올려드리고, 퍼스트클래스에 어울리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하겠다"는 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바로연은 ‘바른 만남 바로 결혼’이라는 모토 아래 올바른 만남으로 최고의 성혼율을 이끌어 내고 있는 곳이며, 철저한 신원인증을 거쳐 입증된 회원만을 소개함으로써 더욱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실제로 ‘전국이장회의’ 방송을 통해 소개가 된 업계 최초 뇌파분석기를 이용한 이상형 찾기 프로그램 ‘감성매칭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자신규모 10조 원의 현대해상과 업무협약을 통해 ‘2억 원 커플매칭 전문인 배상 책임보험’을 체결함으로써 잘못된 정보 제공으로 발생하는 고객의 피해에 대한 안전장치를 마련하여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현재 강남 본사를 두고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수원 등 전국에 걸쳐 6개의 지사와 협력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상류층, 기독교, 재혼 전문직 전문 맞춤 상담 서비스를 진행함으로써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고객의 마음과 마음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과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더 자세한 사항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