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략마케팅학회 학술대회서 도시가스업계 최초 수상

▲송상호 CNCITY에너지 고객가치혁신본부장(오른쪽)이 한국전략마케팅 회장인 정강옥 교수로부터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송상호 CNCITY에너지 고객가치혁신본부장(오른쪽)이 한국전략마케팅 회장인 정강옥 교수로부터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투뉴스] CNCITY에너지가 지난 11일 한남대학교 56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2019년 한국전략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도시가스업계 최초로 올해의 고객서비스 혁신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CNCITY에너지는 고객 이용 빅데이터와 고객접점 근로자 니즈를 분석해 사용자 친화적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고, 소비자중심경영(CCM)을 도입하는 등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실질적 활동을 전개해왔다.

이를 통해 서비스 관련 지표를 혁신적으로 개선한데 이어 고객접점 근로자의 처우를 혁신적으로 개선시켜 콜센터 상담사 이직율 0%를 달성하는 등의 성과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송상호 고객가치혁신본부 상무는 “CNCITY에너지는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과의 다양한 연결을 시도하고 성공해 왔다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전략마케팅학회는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1991년 설립인가를 받은 단체로서 학회, 기관 등 534명의 국내외 경영학 마케팅전공 교수와 연구원이 활동하고 있다. 매년 두차례 학술대회를 개최해 마케팅 연구활동을 공유하고, 우수사례에 대해 시상하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