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 특권’으로 결식 아동에 도시락 지원 가능해

▲'3천포인트 특권 행사'를 통해 SK주유소/충전소 고객들은 보유한 포인트로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천포인트 특권 행사'를 통해 SK주유소와 충전소 고객들은 보유한 포인트로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투뉴스] SK에너지(대표이사 사장 조경목)가 연례로 진행하는 ‘3천 포인트 특권 행사’의 개막을 알렸다. SK에너지는 전국 SK주유소와 충전소에서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15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SK주유소와 충전소 고객들은 보유하고 있는 OK캐쉬백 3000포인트를 사용해 한정판 옥스퍼드 블록, 인덕션 궁중팬, 미세먼지 마스크 세트, 액체 세제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SK에너지는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2000포인트 상품인 샴푸 세트도 준비했다.

올해 행사에서는 고객이 3000포인트를 기부하면 회사도 3000포인트를 매칭그랜트 형식으로 적립해 결식 아동에게 도시락을 지원하는 ‘기부특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올해 4월 이후 SK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SK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 주유 또는 충전한 적이 있고 OK캐쉬백 3000포인트를 보유해야 한다. 신청 기간은 7월 14일까지다,

이윤희 SK에너지 리테일사업부장은 “올해의 3천 포인트 특권 행사는 기부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연계하는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SK주유소 고객들께 실질적인 혜택과 더불어 특별함을 전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은 ‘원유시추기’, ‘유조선’, ‘유조차’, ‘카센터’ 등 석유 사업과 관계된 시리즈물이다. 이번에 준비한 ‘주유소’ 옥스포드 블록은 2만개 한정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김진오 기자 kj123@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