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펌 종류에는 남자 가르마펌, 포마드스타일, 투블럭 등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심한 악성곱슬, 손상모 등의 이유로 원하는 스타일을 포기하는 남성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악성곱슬머리는 깔끔하고 단정하지 못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중요한자리, 소개팅, 면접 등 깔끔한 이미지를 주어야 할 자리에 큰 스트레스를 안겨 준다.

이런 곱슬머리만을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12년 경력의 신촌역미용실 다시봄헤어는, 곱슬머리를 개성 있는 스타일로 변화하고, 곱슬이 심하다 해도 일반적인 남자 헤어스타일이 모두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고자 하는 것을 목표로, 고객의 만족도를 위해 늘 노력하고 발전하고 있다.

곱슬머리 케어 전문점 다시봄헤어에서는 곱슬머리의 원인과 곱슬머리 스타일링에 대해 연구하고 있다. 선천적으로 우성 유전자인 곱슬머리는 유전 영향도 있고 호르몬이나 환경적 변화로 곱슬머리가 될 수도 있다.

이러한 곱슬머리의 기본적인 원인부터 개인마다 다른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스타일링에 대해 연구하여 다시봄헤어에서는 곱슬머리도 요즘 유행하는 애즈펌, 가르마펌 등 어떤 스타일이든 머릿결 손상 없이 가능한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해당 미용실에서는 남자볼륨매직, 복구매직, 아마존복구케어, 신데렐라복구케어 등을 통해 곱슬머리에서 벗어나 헤어스타일을 자유롭게 변경하고 개인이 갖고 있는 매력을 최대한으로 높여 준다. 또한, 열기구를 사용하지 않아서 모발 손상이 없고, 짧은 머리라 해도 문제없이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남자곱슬머리전문미용실 다시봄헤어는 차별화 된 곱슬머리케어 노하우로 강남, 홍대, 이대뿐만 아닌 인천, 성남 등 지방에서도 미용실을 찾아오는 단골손님들이 많으며 최근 남자친구한테 추천해주고 싶은 스타일로 유행하고 있는 애즈펌, 가르마펌도 많이 시술하고 있다.

신촌미용실 다시봄 대표는 “본 샵은 12년 이상의 경력과 노하우로, 악성곱슬이라 해도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을 충분히 연출할 수 있게끔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스타일링에 관한 연구를 꾸준히 진행하여 여러 홍대미용실 중 악성곱슬머리전문점으로 소문이 나있다”며 “또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며 샴푸 후에도 안정적인 형태를 유지하며 5:5펌, 염색, 볼륨매직 등 1:1 상담 후 본인에게 맞는 헤어스타일을 디자인해주고 있다”라고 전했다.

합정미용실 다시봄헤어는 첫 방문 시 네이버 예약 할인 매직시술 30%, 일반시술 20%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많은 곱슬머리 시술 후기도 공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