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요즘, 아이러브피자앤치킨이 ‘싱글족’들을 위한 신메뉴 제공에 나섰다. 일명 ‘청춘세트’의 첫 번째는 피자M 사이즈와 오븐스파게티, 새우링(2개)와 벨지안 모듬감자 (5종)이 제공되며, 두 번째는 후라이드 치킨과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아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소떡소떡(2개)과 버팔로 스틱 감자가 제공된다.  

언제나 최상의 품질과 맛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아이러브피자앤치킨이 제공하는 ‘청춘세트’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찰떡궁합으로만 조합됐다. 이는 기존 달달한 식감과 풍부한 맛으로 사랑받아온 피자와 후라이드 치킨 메뉴에 더해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메뉴들이 합쳐졌다.

관계자는 “1인 가구의 비중이 28%를 넘고 인구수 역시 561만을 돌파한 요즘, 1인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만한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아이러브피자앤치킨에서 역시 트렌드에 발맞춰 싱글족들을 위한 ‘청춘세트1,2’를 출시, 달달한 피자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후라이드치킨에 더해 다양한 메뉴 구성을 선보이게 됐다. 현재 일부매장에서는 진행을 안하고 있지만, 더 많은 매장에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신메뉴 개발에 주력하는 아이러브피자앤치킨에서는 가맹 문의도 받고 있다. ‘점주가 즐거워야 본사도 행복할 수 있다’라는 기본적인 경영철학을 지켜 나가는 아이러브피자앤치킨에서는 신규 오픈 시 전단 홍보 지원과 배달 홍보 지원, 닭 100마리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