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네일(대표 이돈진) 네일&뷰티 아울렛 '천사네일'과 프리미엄 네일브랜드 '루핀'이 실시하는 '천사네일과 함께하는 발관리 세미나 2019' 전국투어가 시작됐다. 

천사네일은 지난 5월 2일 천안과 부평 세미나를 시작으로 전국투어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천사네일과 함께하는 발관리 세미나 2019'는 발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시즌을 대비해 네일샵에서 보다 고품질의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발각질관리와 파고드는 내성발톱관리 그리고 네일전용드릴을 이용한 간단한 손발케어 , 쏙오프, 파츠 제거등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론교육과 강사 시연, 실습과정이 함께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세미나 종료시까지 참가자들의 질문이 끊임없이 이어지며 뜨거운 열기를 보여줬다. 특히 천안에서 진행된 세미나에서는 베트남에서 방문한 해외바이어가 직접 방문해 세미나를 참관하는 등 한국의 네일케어 기술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기도 했다. 

발관리 세미나 전국투어를 진행중인 박다예 실장은 “오픈슈즈가 일상화되는 여름이 다가오면 발각질관리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발관리 노하우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온다.”면서 “이번 천사네일 발관리 세미나 전국투어가 발관리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천사네일과 함께하는 발관리 세미나'에서는 참가자들에게 루핀 핸드&바디 로션과 천사네일 매장에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등도 제공됐으며 발관리 전용패키지 루핀 러빙풋 세트도 첫선을 보이며 참가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발각질제거 전용키트인 루핀 러빙풋 세트는 각질연화제인 소프트너와 발 보습을 위한 힐밤, 각질연화 작용을 도와주는 풋패치 4매 그리고 발 각질전용 패디화일 루핀 풋스크래퍼 4종으로 구성된 각질케어키트로 위생적이고 효과적인 발각질 케어가 가능하다. 

천사네일과 루핀은 “이번 발관리 세미나 외에도 앞으로 네일과 관련한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를 통해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오는 5월 24일부터 26일가지 대구에서 열리는 국제뷰티 EXPO 천사네일, 루핀 부스를 통해 세미나 안내 및 이벤트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천사네일과 함께하는 발관리 세미나는 오는 7월 광주광역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