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째 감사의 마음 담아 꽃이나 화분 선물

▲삼천리가 `Flower Day` 행사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꽃 화분을 선물하고 있다.
▲삼천리가 `Flower Day` 행사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꽃 화분을 선물하고 있다.

[이투뉴스] 종합에너지기업 삼천리는 21, 부부의 날을 맞아 임직원 가정에 꽃 화분을 선물하는 ‘Flower Day’ 행사를 시행했다.

삼천리는 임직원들이 직장에서 최선을 다해 일할 수 있도록 응원과 배려를 아끼지 않는 배우자와 가족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꽃이나 화분을 선물하는 ‘Flower Day’2008년 처음 시작한 이래 행사를 이어 오고 있다.

한 직원은 가정의 달을 맞아 매년 회사에서 꽃과 화분을 챙겨주어 한 번 더 가족의 소중함에 대해 생각하게 된다가족들도 매년 다양한 종류의 꽃과 화분을 받다보니 올해는 어떤 의미를 담은 화분을 받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삼천리는 사시인 가정애·직장애 아래 임직원이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GWP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매달 하루 가족과 충분한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조기 퇴근하는 패밀리데이’, 부모님의 직장을 방문해 직접 체험해 보는 슈퍼 패밀리데이를 운용하고 있다.

또 자녀들과 유적지를 방문해 역사를 공부하는 역사문화 탐방’, 자녀들과 직접 요리를 배우고 만들어 보는 쿠킹클래스등 임직원의 가족까지 아우르는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친화적 근무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