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부천·군포지역 어르신들의 장수 기원 사회공헌활동

▲GS파워가 열공급지역 독거 어르신에게 장수복과 장수사진을 찍어드리는 행사를 열어 어르신들을 응원했다.
▲GS파워가 열공급지역 독거 어르신에게 장수복과 장수사진을 찍어드리는 행사를 열어 어르신들을 응원했다.

[이투뉴스] GS파워(대표 조효제)는 4일 부천 가나베스트타운 뷔페에서 안양, 부천, 군포 등 열공급지역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들을 초청해 ‘별빛처럼 빛나는 당신의 인생을 응원합니다’를 주제로 장수복(수의)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장수복 전달은 지역사회 중심의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GS파워와 함께하는 사랑이야기’ 시리즈의 일환으로 치러지는 어르신 공경행사로 올해 5회째를 맞고 있다.

조효제 GS파워 사장은 “GS파워의 경로활동은 우리가 펼쳐나가는 여러 사회공헌활동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며 “수의는 예로부터 자손들이 부모님의 장수를 기리며 준비했던 것으로 우리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께 자식의 도리를 다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정성과 예를 다해줄 것”을 주문했다.

GS파워 임직원과 지역 의원 등 유관기관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독거어르신 40명에게 고급 수의 전달에 이어 푸짐한 식사와 여흥이 함께 펼쳐졌다. 특히 장수복 전달과 함께 어르신들께 장수 사진을 촬영해 선물하는 특별행사도 펼쳐 감동을 안겨줬다.

참가자중 최고령 어르신인 이치화(100세) 할아버지는 “자식이 없어 매년 외롭게 보냈고, 늘 불안했는데 GS파워에서 이렇게 자식들의 효도를 대신해줘서 행복하고 감사하다”라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