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은 특히,여름철에 탈모관리를 철저히 해야 할 필요가 있다.

여름은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면서 모발이 생장하는 시기인 만큼, 자칫, 관리에 소홀해질 경우, 모발과 두피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 시기에는 탈모샴푸를 이용해 두피와 모발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 스킨케어와 마찬가지로, 기본적으로, 두피와 모발도 깨끗하게 관리해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기능성 탈모샴푸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의 ‘랩 샴푸’는 기능성화장으로 분류되어 어성초, 자소엽, 녹차 등 22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과 살리실산,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두피관리에 효과적인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탈모 증상을 겪는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공신력 있는 외부 전문기관에서 ‘탈모 증상 완화’ 및 ‘모발 미세먼지 세정효과’ 임상시험을 완료해, 그 효능을 객관적으로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미세먼지 같은 환경적인 요인도 증상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만큼 모발에 달라붙은 미세먼지를 깨끗이 씻어내는데 효과적이다.

업체 관계자는 "위의 장점뿐 아니라 가성비를 내세운 만큼, ‘닥터방기원’ ‘랩 샴푸’는 이미 온라인에서만 10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닥터방기원’은 1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랩 샴푸’2리터(1리터*2개입)와 헤어토닉을 세트상품으로 구성해 판매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포함 지마켓과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닥터방기원은 지난 2016년 10월 론칭 이후, ‘두피와 머릿결에 과학을 더하다’를 슬로건으로, 샴푸, 트리트먼트, 토닉 등 탈모 분야에서 홈케어 솔루션을 개발, 유통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