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설립 이후 미국간호사 취업이민의 최다 실적을 보유한 ㈜토마스앤앰코에서 2019년 제2차 전국순회 1:1 상담을 개최한다고 한다. 이번 전국 순회 상담은 지난 4월 제1차 전국순회 1:1상담에 이어 두번째 진행되는 것으로 오는 7월2일부터 7월7일까지 6일간 전국 4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7월2일부터 3일까지 서울의 상담 일정을 시작으로 7월4일 대전, 7월5일 대구 그리고 7월6일부터 7일까지 부산으로 이어지는데, 일반적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정보 전달형 세미나가 아닌 미국병원 취업을 목표로 하는 간호사들에게 개인별로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아 주는 1:1 무료 미국 취업 이민 상담을 진행 한다고 한다.

이 행사를 기획한 토마스앤앰코 관계자는 “지난 4월 진행된 전국순회 상담에 참여한 간호사 분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다. 당시 시간관계상 미처 참석하지 못한 분들의 많은 요청으로 다시한번 16년간 미국 취업이민 경력의 이상윤 대표이사와 전문 컨설턴트들이 지방을 순회하게 되었다. 이번 상담의 주된 목적은 토마스앤앰코의 프로그램 소개와 더불어 개인별로 가장 적합한 간호사 취업 이민 방법, 경력설계, 미국 간호사 취업이민의 성공 및 실패사례의 예시를 통한 미국 이민의 필수 준비 사항, 최신 이민 동향들을 대해 무료로 안내해 드리는 것이다. 미국간호사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되는 사항을 빠짐없이 전해드릴 계획이다” 라고 덧붙였다.

제2차 미국간호사 전국순회 1:1상담은 반드시 사전에 예약을 하신 분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또한 토마스앤앰코에서는 이번 순회상담을 통해 미국 취업 이민 수속을 진행하는 분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한다. 전국 1:1 순회 상담에 참가를 원하는 분들은 토마스앤앰코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참석 예약 및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