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마케팅 전문앱 ‘입소문’은 이달의 맛집 분야 추천 업체로 부산광역시 사하구 다대포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이비가짬뽕다대포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맛있는 음식에 자꾸 입이 간다는 뜻을 가진 ‘이비가짬뽕’은 저렴한 가격과 특유의 맛으로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아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비가짬뽕다대포점은 사골과 토종닭, 각종 한약재를 넣어 우려낸 육수를 사용해 부드럽고 깊은 맛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주문과 동시에 알칼리수로 반죽하고 숙성시킨 생면을 뽑아내 탱글탱글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자아내 이미 다대포 인근에서는 다대포 맛집으로 유명하다.

또한 이비가 짬뽕 다대포점 김종성 대표는 음식에 대한 열정과 맛에 대한 고집, 자부심이 대단하다. 매일 주방과 음식재료 점검은 물론이고 기본찬으로 나오는 밑반찬관리에도 주메뉴와 같은 관리방식을 추구하고 있는 것. 이에 최근 SNS상에서 핫이슈를 모으고 있으며, 부산 다대포 근처 맛집을 찾는 손님들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이비가 짬뽕 다대포점 김종성 대표는 “우리 가족은 늘 매장에서 식사를 함께한다. 가족이 먹는 음식이기에 더욱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으며, 고객도 가족처럼 대접할 수 있다는 믿음 때문이다”며 “매일 주방과 음식재료 점검은 물론이고 기본찬으로 나오는 밑반찬 관리에도 주메뉴와 같은 방식을 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SNS마케팅 전문앱 입소문은 매월 카페, 맛집, 뷰티, 생활/문화, IT/어플 분야를 대상으로 SNS 및 인플루언서들 사이에 핫이슈나 좋은 평점을 받는 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어플 입소문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자유롭게 무료 다운로드 및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