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중순까지 기름값 리터당 100~150원 할인…최대 350원 절감

▲모스트 하나멤버스 이벤트.
▲모스트 하나멤버스 이벤트.

[이투뉴스 ] “휴가철 앞둔 6월도 Most가 주유비 걱정 덜어드려요”

SK네트웍스(대표 최신원, 박상규)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 ‘Most’가 휴가철을 앞둔 6월 고객들 주유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Most’는 하나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석유제품을 리터당 150원 할인하는 행사를 14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대상은 선착순 2만명이며 30리터 한도로 최대 4500원까지 할인된다. 참가 희망 고객은 하나멤버스 애플리케이션 행사 페이지에서 하나머니 500포인트로 할인권 구매 후 ‘Most’ 앱에 등록하는 것으로 참가할 수 있다.

‘Most’는 또한 석유제품을 리터당 1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21일부터 한 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회당 30리터씩 3회 이용할 수 있어 최대 9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할 경우 페이코 앱 행사 페이지에서 할인권을 신청하고 ‘Most’ 앱에 등록하면 된다.

▲모스트 페이코 이벤트.
▲모스트 페이코 이벤트.

SK네트웍스는 “고객들이 두 이벤트 모두 참석할 경우 한 달간 4회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매주 단위 주유 시 부담을 덜 수 있다”며 신용카드 전월 실적에 따라 리터당 150~200원 할인도 별도로 반영돼 최대 350원까지 절감할 수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Most’ 주유쿠폰도 증정할 계획이다. 하나멤버스 앱에 신규 가입할 경우 2000원 할인권, KB금융그룹의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 ‘리브메이트’ 앱 신규 가입 시 3000원 주유 쿠폰을 받을 수 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Most’가 고객들의 모빌리티 라이프에 있어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으로 자리 잡고 있단 평가를 받을 때 가장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모빌리티 라이프의 ‘소확행’답게 고객들의 자동차 생활에 도움되는 다채로운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밝혔다.

김진오 기자 kj123@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