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 - '위드올파트너스' 부스)

스토리텔링이 담겨있는 VR CF영상을 제작해, 브랜드 홍보영상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위드올파트너스(대표 박준영)'가 '2019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2019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는 국내 7대 TV 홈쇼핑 및 대한민국 브랜드협회 등의 유관기관과 217개 기업(327개 부스)이 참여했으며,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아래 중소기업 판로 개척에 도움을 주고, 소비자의 중소기업 인식 개선을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서 위드올파트너스는 스토리를 담은 VR 영상을 관람객들이 볼 수 있도록 체험존을 마련하여 4차 산업혁명 시대에 VR을 통해 변화될 일상생활을 체험시켜 주었다.

위드올파트너스의 부스에는 체험을 원하는 관람객들은 물론, VR에 관심이 있는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고, 3D VR CF 제작 의뢰에 대한 상담도 지속적으로 이루어졌다. 이를 위해 독자적인 360도 3D VR 영상 제작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전문 상담도 진행했다.

'위드올파트너스' 홍성혁 이사는 “VR 홍보영상이 단순한 제품 정보 전달이나 홍보로 끝나는 것이 아닌, 스토리를 담아 홍보영상 자체를 즐기며,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강화할 수 있다는 것을 관람객의 반응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VR 기업 홍보영상 역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상 콘텐츠가 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던 소중한 자리였다.”라고 말했다.

한편 위드올파트너스는 브랜드 홍보를 위한 VR CF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의 특별한 순간 등 기록하고 싶은 모든 장면을 360도 3D VR 영상으로 제작하고 있으며, 4차 산업혁명에서 VR 영상이 가야할 방향을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