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운영이 가능한 ‘지니24 스터디카페’(대표 이창환)가 직장인 창업을 준비하는 많은 직장인들에게 독창적인 ‘무인스터디카페’ 운영을 제시하고 있다.

지니24 스터디카페는 본사 대표가 전문건설업 면허업체를 운영 중으로 인테리어 A/S에 대한 문제를 직접 해결해주고 있어 점주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직장인 투잡 창업을 하려면 가장 중요한 부분이 매장 인테리어 관리와 직원관리인데 ‘지니24스터디카페’는 무인운영이 가능하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세세한 부분까지 본사에서 직접 케어가 가능한 브랜드이다.

또한 매장을 오픈시 점주들이 걱정하는 홍보 부분도 해소해준다. 지니24스터디카페는 본사 직영의 마케팅팅을 직접 운영 중으로 기존의 매장들의 성공사례를 고스란히 새로운 매장 점주에게 전수 및 적용하고 있다.

관계자는 “무분별하게 매장만 늘리며 실패하는 매장에 대한 책임 지지 않은 무책한 무인카페가 아닌 상권분석과 안정적인 인테리어 케어 시스템, 매장 홍보까지 안전하고 탄탄한 창업을 시작 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한편, 지니24 스터디카페는 현재 부산구서점과 서울 도봉구 창동점이 7월중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지니24스터디카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