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청렴생태계 조성을 위해 파크콘서트 현장에서 캠페인

▲지역난방공사 직원들이 2019 파크콘서트에 참여한 성남시민에게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홍보물을 전달하고 있다.
▲지역난방공사 직원들이 2019 파크콘서트에 참여한 성남시민에게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홍보물을 전달하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 상임감사 황찬익)는 22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열린 2019 파크콘서트 현장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부패방지시책평가에서 7년 연속 1등급 기관으로 선정된 지역난방공사가 지역사회에 청렴문화를 전파함과 동시에 지역주민과 함께 청렴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시행됐다.

지역난방공사는 지역사회 문화진흥 기여 및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한 기업메세나의 일환으로 성남문화재단이 주최하는 파크콘서트를 2012년부터 후원 중이다. 오는 7월 6일까지 매주 토요일 열리는 성남 파크콘서트는 도심 속에서 국내 대표 뮤지션의 공연을 만끽할 수 있는 성남시 대표 음악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지역난방공사 관계자는 “공사는 파크콘서트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과 더불어 청렴문화를 지역사회 전체에 전파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청렴이 기본이 되는 깨끗하고 공정한 사회구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청렴실천 의지를 표명했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