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라멘집을 찾는 관광객이 많아 지면서 강릉•경포대 맛집으로 유명한 초당라멘집이 한우육회물회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기존에 있던 인기메뉴인 순두부라멘과 블랙라멘 등의 외에 한우육회물회를 선보였으며 1등급의 한우만을 사용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질 좋은 재료만을 사용함은 물론, 청결한 환경과 위생적인 조리과정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한다. 한우육회물회 외에도 1등급 한우만을 사용한 한우육회초밥과 한우국밥, 육회비빔밥까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실내는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많은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 졌으며, 젊은층의 마음을 한껏 사로잡고 있다. 

직접 일본에 가서 먹는 라멘 고유의 맛과 거의 동일한 맛을 내어 그 맛을 경험할 수 있다는 초당라멘집은, 매일 자가제면을 함으로써 쫄깃한 식감의 타의 비교를 거부하는 숙성 생면 면발을 선보이고 있으며 기존 인기메뉴였던 순두부라멘의 순두부는 국산콩을 사용하여 직접 만들어 제공한다.

초당라멘집 관계자는 "모든 재료는 국내산으로 준비하며, 항상 청결에 유의함이 기본 원칙이며 한우육회물회와 냉라멘을 함께 제공하는 세트는 가성비가 좋아 인기가 있으며 그외에도 한우육회비빔밥, 우리콩순두부라멘 등도 저렴한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음식을 담는 플레팅에 신경을 써서 맛으로만 즐기는 음식이 아닌 눈으로로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젊은층 사이에서 사진 맛집이라는 별명도 가졌다"고 덧붙였다.

초당라멘집은 매콤한 맛이 일품인 라멘부터 얼큰하고 시원하게 해장용으로,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맵지 않은 라멘, 부드럽고 구수한 진국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라멘까지 다양한 종류의 라멘들이 라인업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강릉맛집 초당라멘집의 예약이나 문의사항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