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선 통과한 8개팀, 가스앱 부가서비스 개선 등 발표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수상한 팀원들이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수상한 팀원들이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이투뉴스] 서울도시가스(공동대표 박근원, 김진철)는 고객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3일 본사 소회의실에서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28개팀이 참가해 예선을 통과한 서비스 아이디어 우수 8개팀이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적용, 활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가스앱 부가 서비스 개선 등 다양한 내용을 발표했다.

시상도 이뤄진 이날 행사에서 아이디어상 및 창의력상은 SCG솔루션즈 서비스사업부, 혁신상은 강북도시가스서비스에게 돌아갔다.

이번 공모전은 고객 의견과 현장 개선사항을 반영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는 등 도시가스 사용자가 원하는 서비스가 무엇인지를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다.

영업부문장 이문상 상무(CCO:최고고객책임자)소비자에게 다양한 서비스 향상을 위해 출시 된 가스앱은 모든 연령층을 고려한 화면 구성으로 기존의 청구서 중심의 제한된 업무 범위를 벗어나 고객 중심의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최초의 양방향 모바일 서비스라고 강조했다. 이어 경쟁력 강화를 통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모두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서울도시가스는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 정착을 위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모바일서비스 환경을 마련하고 개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