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검단지구 및 파주운정신도시 분양 흥행돌풍 이어갈 단지로 주목

▲고양덕은 대방노블랜드 광역 조감도 이미지 컷
▲고양덕은 대방노블랜드 광역 조감도 이미지 컷

대방건설은 오는 25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지구에 ‘고양 덕은 대방노블랜드’를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2층~지상24층, 7개동, 전용면적 84㎡~116㎡, 총622세대로 이루어진 단지이다.

고양 덕은 대방노블랜드가 위치해 있는 덕은지구는 옛 국방대터와 상암DMC를 연계한 미디어벨리를 계획하고 있는 택지이다. 이에 해당 덕은지구의 한강변을 따라 업무지구가 형성될 계획으로 추후 대규모 업무지구로 탈바꿈할 계획이다.

또한 주변 상암DMC, 수색역세권개발계획, 마곡R&D지구와 인접해 있어 직주근접에 있어서 최고의 위치 및 미래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단지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교통여건으로는 단지 주변에 가양대교, 제2자유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공항철도, 경의중앙선이 인접해 있어 서울, 고양인근 어디든지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최고의 교통생활권을 가지고 있다.

특히 주변에 한강공원, 월드컵공원, 대덕산, 서울식물원이 인근에 있어 누구든지 살고 싶어 하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방노블랜드는 해당 아파트를 시공함에 있어 우수한 마감재 및 혁신평면 등을 제공하여 실수요자들을 만족시키는 차별화된 단지를 구성하여 입주민들의 삶의 프리미엄을 높이는 단지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린다고 하니 관심을 한번쯤 가져볼만한 하다.

오는 25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지하철3호선 원흥역 2번출구, 전방200m)에 위치한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