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사용단지 및 관리자 대상으로 9월 20일까지 접수, 11월 시상

[이투뉴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는 에너지 절감 및 난방품질 향상에 기여한 지역난방 열사용 아파트단지 및 관리자를 대상으로 ‘2019년 우수열사용자 포상’을 시행한다.

포상은 최우수 단지상과 최우수 관리자상으로 나누어 시행된다. 최우수 단지상은 지역난방설비 관리제도 개선 노력을 비롯해 난방품질 향상 정도, 공사 주관 기술교육 참여 실적 등을 합산해 고득점 순으로 선정한다.

최우수 관리자상은 해당 아파트단지 근무기간 1년 이상의 관리자 중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활동과 설비관리방법 개선 노력, 공사 주관 기술교육 참여 실적 등을 반영해 뽑을 예정이다.

지역난방공사는 최우수단지 24개소와 최우수관리자 57명을 18개 지사별로 선정, 표창장 및 포상금(단지 100만원, 개인 50만원)을 수여할 계획이다.

이번 포상에 참여를 희망하는 단지 및 관리자는 지역난방공사 홈페이지(www.kdhc.co.kr) 내 고객행복마당 메뉴의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한 후 9월 20일까지 관할 지사로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면 된다.

지역난방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난방 사용시설 운영 중 발생하는 문제점에 대한 사례를 지속적으로 전파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지역난방 고객의 에너지손실을 줄이고 난방품질 향상에 기여해 국가 에너지절약 및 효율 향상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