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간호사 취업이민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토마스앤앰코에서 8월 26일(월)부터 28일(수)까지 3일간 서울 본사에서 1:1 무료 개별상담을 진행한다고 한다. 토마스앤앰코는 이미 올해 4월과 7월에 2차례에 걸쳐 전국순회 개별상담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다시 한 번 이와 같은 행사를 개최하는 이유는 많은 고객들의 추가 상담 일정 문의가 쇄도했기 때문이고, 개인별 맞춤형 1:1 개별상담을 받았던 한국 간호사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는 점이다.

‘제3회 미국간호사 개별상담 행사’는 미국 간호사 취업 이민을 준비하고 있는 간호사, 본인의 커리어를 위해 미국 병원 취업을 고려하는 간호사, 본인에게 적합한 미국 취업 이민의 방법을 찾고 싶은 간호사, 미국 간호대학 Online RN-BSN 코스의 수강을 희망하는 간호사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고 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토마스앤앰코 관계자는 “이전 개별상담 진행 시 많은 이들이 본인에게 맞는 프로그램 선정 및 맞춤형 플랜을 제시해드리는 것에 고객들이 높은 만족감을 보였다. 미국 영주권 수속 자체가 워낙 까다롭고 변수가 많은 긴 과정이기 때문에 아직 조건이 맞지 않아 영주권 수속을 진행할 수 없는 간호사라 하더라도 사전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통하여 최종 영주권 획득 후 미국 병원 취업 시 본인에게 가장 도움이 될 경력 설계 및 준비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상담을 받아 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8월 순회상담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토마스앤앰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며, 신청 페이지 및 고객 센터를 통하여 문의하면 담당자가 개별적으로 상담 시간을 조율할 예정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