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지니24스터디카페는 독자적인 매장 운영 시스템과 공부하기 좋은 곳으로 지난 8월 말 분당효자촌점과 서울창동점을 추가 오픈해 지역 주민의 새로운 공부 공간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지니24만의 골드, 화이트 그린이 조화된 편안한 색채의 인테리어와 공부하는 사람들이 장시간 편안하게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된 넓은 책상, 그리고 1인존, 카페존, 미팅룸, 스탠딩존 등 다양한 컨셉의 공부 공간으로 매장을 찾는 많은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지니24스터디카페 이창환 본사대표는 “앞으로 서울과 수도권을 넘어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공부하기 좋은 곳으로 거듭나게 하겠다”면서 “약 30여년간 전문건설업 면허업체로서 인테리어 업체를 직접 운영하고 있어 오직 공부하는 사람만을 위한 인테리어를 다년간 연구한 끝에 지니24스터디카페 특유의 편안하면서 집중이 잘 되는 인테리어를 만들어왔다.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하청 형식의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면서 A/S등에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본사와 인테리어 업체가 서로 미루는 등의 문제도 본사 직영의 인테리어 시스템을 구축해 많은 가맹점주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분당효자촌점은 현재 오픈이벤트를 시행 중에 있으며 공부하는 사람들이 조금 더 편안하게 집중 할 수 있도록 매장 의자가 의자전문 브랜드 ‘시디즈’로 구성돼 있고 아메리카노 또한 무료로 제공하는 등 부수적인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또한 서울창동점은 100평 규모의 넓은 매장을 운영 중이며 넓고 다양한 공간에서 편하게 집중할 수 있는 곳이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