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아미니 오일워시,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한스킨 클렌징오일&블랙헤드
▲왼쪽부터 아미니 오일워시,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한스킨 클렌징오일&블랙헤드

아침 저녁으로는 서늘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더욱 건조한 계절이 오고 있다. 이시기에 유수분 밸런스가 깨진 채로 겨울을 맞는 최악의 상황을 방지하려면 집중적인 피부보습이 필요하다. 

극 건조함을 일으키는 환절기에는 일반 에센스나 수분크림보다 오일 타입이 제품을 추천한다. 오일 타입의 제품은 피부의 수분·보습막을 형성해 장시간 동안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기 때문이다. 이제는 무겁고 끈적이는 제형을 탈피해 가벼이 스미는 오일관련 제품들이 눈에띈다. 

▲사진출처=아미니 홈페이지
▲사진출처=아미니 홈페이지

자연주의 홈스파 브랜드로 홈쇼핑 베스트 바디케어템으로도 유명한 아미니의 프리미엄 바디워시 오일워시 시리즈는 비노테라 오일워시 릴렉싱 오일워시 릴렉싱스파 오일워시로 구성됐다.

온천수와 자연유래추출물이 함유된 실키한 오일이 물과 만나면 풍성한 거품으로 변해 산뜻한 사용감과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해 홈스파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바디워시다.

9가지유해성분 무첨가, 저자극테스트까지 완료되어 환절기 아이부터 노인까지 모두 사용가능한 온 가족 바디 오일워시다.

▲사진출저=한스킨 홈페이지
▲사진출저=한스킨 홈페이지

한스킨의 클렌징오일&블랙헤드 제품은 블랙헤드와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하는 것은 물론 보습에 도움이 되는 오렌지 오일 등의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클렌징하는 동안 피부 손상을 막고 세안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는다.

이 제품은 T존 피지가 고민인 건성 피부, 전체적으로 피지가 많은 지성 피부, 유수분 불균형이 모공을 부각시키는 민감성 피부를 위해 3가지 종류의 오일 포뮬러를 선사한다. 다양한 피부 형태를 세심하게 고려한 맞춤형 클렌징 오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이다.

▲사진출저=한스킨 홈페이지
▲사진출저=눅스 홈페이지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은 7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에서 추출한 자연성분과 비타민E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98%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했으며 파라벤, 실리콘, 광물성오일은 첨가하지 않았다. 오일이지만 번들거림과 끈적임이 없는 촉감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로션, 크림 등 스킨케어 제품이나 헤어·바디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