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은 오는 10월 20일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체험형 웨딩박람회 개념의 ‘스드메 체험초대전’을 개최한다. 일명 ‘스드메’란 예비부부들의 결혼 준비에 빠질 수 없는 스튜디오 촬영,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을 줄인 말이다.

주례없는 예식을 위한 ‘웨딩 뮤지컬 페어’, 다양한 장르의 웨딩싱어들이 펼치는 ‘웨딩뮤직페어’ 등을 기획하여 진행했던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이 2019년 가을 및 2020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하는 의미있는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이번 ‘스드메 체험초대전’에서는 인천예식장, 송도웨딩홀, 주안웨딩홀, 부평웨딩홀, 시흥웨딩홀, 안산웨딩홀을 찾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커플 캐리커처, 웨딩타로카드, 네일아트, 캔들만들기, 무드등만들기 등의 다채로운 체험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경기인천의 인기 웨딩포토 스튜디오인 달빛스쿠터, 오감, 원규, 보다, 그리다, 올제, 메이 등의 촬영 컨셉을 비교해 보는 기회도 제공된다.

인천예식장 그랜드오스티엄은 서비스벤처기업을 지향하며 사내 조리연구소 오스파에서 기획한 특별하고 신선한 만찬을 통한 ‘맛있는 그랜드오스티엄’, 웅장하고 고급스런 웨딩홀과 VVIP 연회장에서 즐기는 ‘멋있는 그랜드오스티엄’, 5,000대의 주차가 가능하고 인천1호선 그랜드오스티엄역과 바로 연결되는 ‘넓고 편리한 그랜드오스티엄’, 11단계에 걸쳐 이루어지는 다양한 고객체험 서비스의 ‘기분좋은 그랜드오스티엄’, 예식이 끝난 고객만을 위한 더 나은 삶의 방식의 마이알 프로그램의 ‘색다른 그랜드오스티엄’ 등의 캠페인을 펼치며 서비스의 품질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의 김학주 본부장은 “경기인천 랜드마크인 문학경기장에 자리잡은 그랜드오스티엄을 찾는 고객들에게 이번 ‘스드메 체험초대전’을 계기로 더욱 실속있는 서비스와 상품의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