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이 1999년부터 20년간 수많은 분장 Concept와 유행어는 물론 참신한 아이디어로 국민에게 웃음을 주는 대한민국 대표 개그 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 견학의 기회를 수강생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한다.

메이크업/특수분장 등 현장을 접하기 쉽지 않은 분야의 뷰티 지망생들에게 개그콘서트 견학은 현장의 분위기는 물론, 실제 방송에 사용되는 수준을 눈으로 직접 체험할 수 있어 10번의 이론교육보다 뛰어난 효과를 제공할 것 이라고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 측은 설명했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장성훈 본부장은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이러한 견학/체험 등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1회성 이벤트에 그치지는 것이 아닌, 지속적으로 운영되는 Curriculum으로 자리잡도록 하여 전국 아름다운 사람들 뷰티스쿨의 수강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K뷰티를 이끌어갈 인재들이 폭넓은 시야를 확보하는데 고민없이 투자할 것 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종합 미용교육 전문기관으로 22년간 전국에 23개의 아름다운 사람들 뷰티스쿨 지사를 운영 중에 있으므로 프랜차이즈 네일샵인 네일닥터의 인력개발, 인력수급 부분에 다른 프랜차이즈 업체와 큰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

네일닥터는 이름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위생적인 서비스를 가장 중요시하며 맛있는 음료들과 여성들이 선호하는 음악, 아로마 테라피 등 질 높은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은 교육에서 취업, 창업으로 학생들에게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네일닥터는 전국에 40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장운영에 필요한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세분화된 운영 매뉴얼을 경쟁력으로 가지고 운영 중이다.

현재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에서는 ▲미용사국가자격증 외에도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헤어 등을 운영 중이다.

한편,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천호, 영등포, 신촌을 비롯한 서울 지역, 경기(분당,이천, 인천, 의정부), 대전, 광주, 천안 등 전국 각지에 23개의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