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24스터디카페는 지난 9월 말 대전 월평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니24스터디카페는 이창환 대표가 약 30년간 전문건설업 면허 업체를 직접 운영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값싼 자재로 화려한 인테리어를 추구하기보다 내, 외부 공간 세세한 부분까지도 공부하기 좋은 자재를 적용하고 설계했다. 특유의 골드, 화이트 그린이 조화된 편안한 톤으로 장시간 공부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집중이 잘 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무분별한 매장 늘리기 식의 경영보다는 개설되는 매장마다 매출 구조가 안정화 될 때까지 본사와 발 맞추어 나가고 그 후 다음 매장 개설을 준비하는 가맹방식을 추구하고 있다.

지니24스터디카페 본사 대표는 “대전 월평동과 둔산동에 공부하기 좋은 카페를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더 편안하고 집중이 잘되는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면서 “가맹점주를 위한 경영 방침으로 기존 가맹점주에게도 호평을 받음과 동시에 수도권과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독자적인 매장 운영 시스템으로 ‘참 공부하기 좋은 곳’이라는 이미지로 거듭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대전 월평점 오픈은 그동안 수도권과 부산지역 위주로 가맹점을 개설한 것을 넘어서 대전 스터디카페에도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는 것이다.

지니24 스터디카페의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