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간호사를 준비하는 한국간호사들을 위하여 토마스앤앰코에서 10월 28일(월)부터 11월 08일(금)까지 1:1 개별상담 행사를 진행한다. 꼭 알아야 할 미국 취업이민 정보와 미국 RN-BSN 정보를 A 부터 Z까지 One-stop으로 제공한다고 한다. 토마스앤앰코는 ‘과연 내가 준비가 되지 않았는데 상담을 받아도 될까?’ 라고 망설였던 간호사를 위해 부담없이 상담 받을 수 있도록 개별상담 행사를 정기 개최하는 시스템을 마련하였다.

‘제 4회 미국간호사 개별상담 행사’ 는 미국 간호사 취업 이민을 준비하고 있는 간호사 또는 간호대학교 재학생, 본인의 커리어를 위해 미국 병원 취업을 고려하는 간호사, 본인에게 적합한 미국 취업 이민의 방법을 찾고 싶은 간호사, 미국 간호대학 RN-BSN 코스의 수강을 희망하는 간호사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고 한다. 역시나 참가비는 무료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토마스앤앰코의 미국간호사 취업이민 관계자는 “정기적인 개별상담 행사는 미국의 간호사가 되기 위해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확한 정보를 자세히 전달해 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사실상 인터넷을 통하여 얻는 정보들이 맞는 것도 있지만 분명 개인차가 생길 수 있는 애매모호한 정보들도 있기 때문에 전문가의 상담을 통하여 본인에게 알맞은 준비를 해야 한다. 아직 조건이 되지 않아 미국 이민수속을 진행할 수 없는 간호사라 하더라도 사전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통하여 앞으로의 계획을 설계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가장 도움이 될 준비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상담을 받아 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10월-11월 개별상담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토마스앤앰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며 온라인 예약 페이지 및 토마스앤앰코 고객 센터를 통하여 문의하면 담당자가 개별적으로 상담 시간을 조율할 예정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