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출신의 형제 DJ듀오인 Dimitri Vegas & Like Mike가 올해 DJ Mag’s 2019 TOP 100 DJs 투표를 통해 전세계 1위로 선정됐다. 이들은 2015년 1위를 기록한 이후 3년 만에 다시 왕좌에 복귀했다. 국내에서는 2016년 첫 내한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가 있어 매니아 층 또한 갖추고 있다.

이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 Dimitri Vegas & Like Mike는 중국과 한국 시장에서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하여 페르소나미디어와 손을 잡았다.

‘페르소나미디어’는 국내외 셀럽 및 인플루언서 데이터 분석과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는 업체이다. 특히 중국의 주요 소셜 미디어인 ‘샤오홍슈’로부터 한국 연예인의 계정에 대한 독점적 권한을 확보했다. 한국 연예인뿐만 아니라 미란다커(Miranda Kerr), 제시 제이(Jessie J) 등 해외 셀럽의 중국 소셜 미디어 계정 운영으로 확대해 진행하고 있으며, 이들에 이어 Dimitri Vegas & Like Mike의 중국 소셜 미디어를 전담하게 됐다.

페르소나미디어는 Dimitri Vegas & Like Mike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관리, 운영해 중국 팬들의 소통 또한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