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맞춤형 현장교육 통해 지역난방 설비관리 노하우 전파

▲GS파워 열공급지역 내 사용시설 관리자들이 지역난방 사용자 기술교육 심화과정을 이수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GS파워 열공급지역 내 사용시설 관리자들이 지역난방 사용자 기술교육 심화과정을 이수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투뉴스] GS파워(대표 조효제)는 24일 열공급지역 내 아파트 및 건물 시설관리 담당자를 대상으로 ‘2019년 지역난방 사용자 기술교육 심화과정(가을편)’을 가졌다.

지역난방 사용자 기술교육은 기계실 관리자들에게 효율적인 지역난방 사용 방법 및 설비관리 노하우를 제공하는 실무 교육과정으로 매년 두 차례 실시하고 있다. 또 단순한 직무교육 외에도 일선에서 근무하는 설비담당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는 의미도 담고 있다.

특히 이번 후반기 기술교육에선 열교환기 전문업체인 인천의 태봉산업기술 공장방문을 통해 열교환기의 원리, 분해 조립, 세관, 관리방법  소개 등 특화교육이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김영구 GS파워 고객지원처장은 “우리가 시행하는 기술교육은 지역난방 엔지니어들의 필수과정으로 인식되면서 참여 열기가 뜨겁다”며 “앞으로도 프로그램 향상을 위한 투자와 함께 기계실을 담당하는 고객의 직무만족도 향상에도 관심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