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및 와인전문점 창업 아이템 ‘레드문’이 가진 경쟁력, 시장 선도로 이어져

어떤 업종을 막론하고 자체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곳은 쉽게 무너지지 않는 법인데, 장기적인 관점에서 그만큼 다양한 변수에 대한 대처 능력이나 발전 방향을 잘 아는 ‘항해사’가 될 수 있는 이유기도 하다.

그래서 성공의 방향성과 이를 통해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능력은 아무나 갖지 못하는 특권으로서 요즘 같은 불경기에 더욱 빛을 발하며 압도적인 ‘무기’가 될 수 있다.

크래프트비어&와인 창업 아이템 ‘레드문’은 이런 특성을 가진 브랜드로서 탄탄한 경쟁력을 기반으로 성공에 대한 확률을 높이는 것과 동시에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능력까지 갖추면서 그야말로 업계의 ‘성공 조타수’로 불린다.

‘레드문’은 요즘 젊은 층들을 중심으로 급속히 뻗어 나가고 있는 주종인 수제맥주와 와인을 시그니처로 삼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즐기는 새로운 감성 공간을 표방, 수제 맥주와 와인을 완벽히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알려졌다.

여기에 수제맥주와 와인전문점 답게 제대로 된 수제맥주 및 와인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 전문화된 수제맥주 냉장보관 시스템을 바탕으로 가장 완벽한 수제 맥주 본연의 맛을 구현하며 고객 몰이에 성공 중이다.

또 와인은 신의 물방울로 불리면서 특유의 고급스러우며 애주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을 보유하는 중인데, 디스펜서를 활용한 신선한 글라스 와인 제공으로 수제맥주와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갖추면서 소비자는 물론 창업자의 관심까지 한 몸에 받고 있다.

또 매 분기마다 신메뉴 출시를 통해 끊임 없이 고객의 입맛을 맞추기 위한 노력을 펼쳐 나가고 있으며 기존 메뉴들 역시 수제맥주 및 안주의 맛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 줄 수 있는 포인트를 간직하면서 매출 및 순수입 향상에 결정적으로 작용하면서 브랜드가 가진 장점의 절정을 이룬다.

‘레드문’의 관계자는 “‘레드문’ 하면 그저 붉은 달빛의 독특한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만 떠올리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업계에서 영향력과 성공 전략을 어필하고 있는 것은 브랜드만이 가진 차별화된 경쟁력에서 비롯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 결과 불황의 시기에도 ‘레드문’을 통해 창업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크래프트비어&와인 창업 시장에서 성공 조타수로 불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레드문’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