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슈 류준열 샴푸’가 5일 토스 행운 퀴즈 에 등장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5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다슈 류준열샴푸’의 퀴즈는 ‘류준열 두피샴푸로 불리는 다슈 데일리 한방 두피 골드 샴푸는 두피 딥클렌징, 두피 개선효과, 모발 탄력 및 윤기부여 등 힘없고 약한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이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다슈 류준열샴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고, 정답은 ‘탈모’ 이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 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번 토스 행운 퀴즈 이벤트는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슈 공식몰에서 류준열샴푸 990원 행사를 포함한, 6시간 타임특가, 기프티콘 증정 댓글이벤트, 신제품 구매 시 사은품 무조건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더욱 다채로운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다슈 관계자는 “오늘(5일) 할인 이벤트의 일환으로 신규 회원 가입시 적립금 2,000원, 다슈 카카오톡채널 추가시 5,000원 쿠폰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다슈의 베스트셀러 10 제품을 99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87%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타임특가도 진행된다”며 “토스 행운 퀴즈의 행운과 더불어 다슈 제품을 아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다슈는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로 류준열이 브랜드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