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브랜드 웨딩박람회가 오는 11월 23~24일 하이마트 안산점에서 개최된다. 안산 지역부터 화성, 시흥, 수원, 안양 등 경기지역 결혼준비 중인 예비 신랑 신부들의 맘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안산 하이마트에서 열리는 안산 브랜드 웨딩박람회는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한자리에서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미 검증된 국내 외 유명 브랜드 강남의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허니문 등 최고의 웨딩군단들이 예비부부들을 맞을 준비를 끝냈다.

웨딩박람회를 주최하는 강남웨딩컨설팅은 “안산 브랜드 웨딩박람회에서 안산 최초 제주도 웨딩촬영과 강남 스드메 업체 특가할인을 선보여 예비신랑 신부님들의 결혼준비 비용을 줄일 수 있게 한다.” 라고 하였다.

이번 안산 브랜드 웨딩박람회는 안산에서 가장 큰 규모의 웨딩 박람회로 하이마트와 함께 20여개 웨딩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남웨딩 컨설팅, 하이마트가전, DB생명, 모닝글로리, 투어스테이 허니문, 프리뮤스주얼리 등 국내 최고 인기 웨딩업체들이 참가한다.

안산 브랜드 웨딩박람회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세스코 주방세제, 모닝글로리 웨딩박스’ 를 증정하며 그 외 웨딩홀 식대, 대관료할인, 추첨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