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국내 보험사의 상품을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하고 있는 인슈테크업체인 주식회사 비아이에스(대표 김정훈)가 국내 다양한 반려견과 반려묘 보험의 다양한 보장 내용을 한곳에서 비교해 보고 간편하게 비대면 다이렉트로 가입할 수 있는 반려견∙반려묘 보험 비교 사이트 ‘아이펫’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아이펫 웹사이트는 방문한 고객들이 간단하게 반려견∙반려묘의 생년월일, 이름 입력만으로 국내 대표적인 보험사 상품의 주요 특징을 비교, 확인 할 수 있으며 정보 확인 후 각 보험사 다이렉트 페이지에서 보험 가격을 확인하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아이펫은 앞으로 다양한 협력사들과의 협업을 통해서도 아이펫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벤트와 유익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기존에 반려견 보험이나 반려묘 보험에 관심이 많았던 고객들은 각 보험 소개 페이지나 컨텐츠를 개별적으로 검색하고 확인하면서 비교를 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이번 아이펫 웹사이트에서는 국내 다양한 보험사의 반려견∙반려묘 보험의 내용을 한곳에서 비교 확인하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펫 웹사이트는 이번 런칭 후 12월부터 시작하여 한달 동안 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펫(주식회사 비아이에스) 김정훈 대표는 “아이펫 웹사이트의 런칭으로 국내 반려견 보험과 반려묘 보험의 다양한 장점을 고객에게 전달해 드리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할 예정이며 아울러 비아이에스가 가지고 있는 인슈어테크 관련 다양한 생활 밀착 보험 서비스를 통합하여 2020년 2월 라이프 토탈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로 고객에게 선보여 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