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운메카텍㈜, 대운모비스㈜가 지난 5월 2일부터 5월 5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13회 동아 스포츠ᆞ레저 산업 박람회에 선보였던 어썸 카라반의 2020년식 업그레이드 모델을 런칭을 준비중이다.

일차적으로 공개된 사양은 어썸 카라반의 벽체에 매립되어 있던 터치식 컨트롤 패널의 고급사양인 포터블 컨트롤 패널로 블루투스 기능을 활용해 국내 최초로 무선으로 제작되었으며 현재 대운모비스 쇼핑몰에 공개되자 제작자들로부터 문의가 속출 하고 있다.

대운메카텍의 자체 개발품인 휴대용 컨트롤 패널은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고 이해하기 쉽도록 제작된 패널로 매립형제품의 업그레이드 사양이다. 신규 제작된 휴대용 컨트롤패널(Portable Control Panel)은 블루투스 기능을 적극 활용하여 자사기존 제품대비 한층 편리성이 향상되었다.

휴대용 컨트롤패널은 리튬폴리머 배터리가 내장되어 별도의 전원공급선이 필요치 않아 장소의 제약없이 온도, 습도, 청수량 등 카라반의 상태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고 각종 조명 및 전기장치까지 카라반 어디서든 한번에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편의성을 극대화한 모델이다.

대운메카텍㈜ 관계자는 “어썸 카라반은 대한민국에서 제작하는 어느 브랜드보다 뛰어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지속적인 상품성 향상을 하고 있으며 2020 어썸 카라반은 기존 어썸 카라반의 기술적부분 뿐 만 아니라 디자인부분에도 많이 신경을 쓴 모델”이라고 밝혔다.

디자인과 IT강국인 대한민국의 장점을 살려 대한민국 카라반의 새로운 기준이 될 대운메카텍㈜, 대운모비스㈜의 카라반은 오는 2019년 12월 20일부터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3회 부산 스포츠ᆞ레저 산업 박람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