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0일 신림 한림법학원에서 지텔프 기본강의 마라톤특강이 진행되었다. 지텔프 스타강사 서민지의 문법과 독해를 하루 만에 끝내는 커리큘럼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열띤 강의를 준비하였으며 많은 학생들의 참여하였으며 406회 지텔프 시험에서 다수가 하루 만에 65점 목표점수를 한번에 달성하였다.

특별히 지텔프 수험생들이 문법 영역에서 어려워하는 조동사 접속사 접속부사 문제들 또한 서민지 강사의 강의로 진행되었다. 강의를 마치고 상담이 필요한 학생들을 개인상담을 진행하여 시험에 적용할 수 있는 1:1 코칭을 통해 학생 개개인들에게 맞춘 전략을 전달하였다.

직장병행으로 지텔프 시험을 준비하는 한 학생은 "주중에 시간을 내서 강의를 들을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주말 10시간 마라톤 특강이 정말 유익했다"며 "부족한 부분이 어디인지 확실히 알았다"고 언급했다. 또한, 목표점수를 달성한 학생들은 강사님의 개별 체크와 전략, 그리고 실수를 줄이는 방법과 독해 팁들을 통해 한번에 65점 이상의 점수를 얻을 수 있었다고 하였다.

서민지 강사는 현재 지텔프보카-직독직해강의, 유패스 지텔프 최신 기출문제, 유패스 기본서 온라인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강의 런칭 T-PASS가 윌비스랑 사이트에서 이벤트로 진행되고 있다.

지텔프(G-TELP)는 미국 ITSC에서 주관하는 국제공인영어시험이다. 문법 26문항 듣기 26문항 독해 28문항으로 총 80 문항을 90동안 풀게 되며 시험성적은 5일 뒤 확인할 수 있다. 경찰공무원 가산점과 감평사, 노무사, 세무사, 회계사 및 7급 공무원 영어 대체 시험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각종 회사 승진에도 반영되고 있는 시험이다.  

최근 들어 듣기와 독해의 난이도가 다소 어려워짐에 따라 지텔프 시험을 분석하고 정리하며 활발하게 수험생들과 소통하는 서민지 강사는 더욱 더 독해의 기본기를 다져야 한다고 강조하며 현재 지텔프 에듀에서 진행하는 총평에서 시험 분석과 적용 전략 팁 등을 전달했다. 최근 406회 지텔프 시험에서는 독해 선택 문항에 매력적인 오답과 함정들이 많았기 때문에 선택문항 직독직해 연습 또한 꾸준히 해야 함을 강조하였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