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을 사용하면 남자답지 못하다는 말은 옛말이 됐다. 이제는 남자도 외모관리부터 피부 관리까지 외모를 가꾸는 시대이다.

특히 남성의 경우 피부의 수분과 탄력이 감소하게 되는 30대로 접어들며 피부에 대한 고민이 늘어나게 된다. 이에 다양한 피부 관리 방법이 있지만 일상에서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관리 방법으로 보습과 안티에이징 화장품 사용을 들 수 있다.

남성화장품 전문 브랜드 맨헤즈는 중성, 건성, 지성, 복합성 피부를 위한 라인을 갖춘 피부타입별 제품을 제안한다. 특히 스킨과 로션, 에센스를 한 곳에 담은 '올인원' 제품은 아침저녁 세안 후 기초 피부관리로 사용하기 좋아 최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피부 타입에 맞는 남성올인원 제품

남성의 피부는 여성보다 두껍고, 유분이 많기 때문에 오후만 되도 번들거리는 남성에게는 지성‧복합성 피부용 남성올인원 제품 '페이셜 밸런싱 토탈 케어 올인원'을 제안한다.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 소위 말하는 개기름을 조절해 번들거림이 줄어든다.

또 다른 라인의 중성, 건성피부용 남자화장품 '딥모이스처 토탈 케어 올인원'은 중성, 건성피부인 남성을 위한 제품이다. 세안 후 금세 건조해져 당기거나 평소 얼굴이 푸석한 남성들에게 추천된다.

◆‘피부 무자극 테스트’ 통과한 제품만 출시...‘간편 피부타입 테스트’ 제공도

맨헤즈는 피부에 맞지 않거나 자극으로 인해 발생할 피부 이슈를 줄이기 위해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 출시하고 있어 민감하거나 예민한 피부의 남성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게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또, 자신의 피부타입을 잘 모르는 남성들을 위해 맨헤즈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간편 피부타입 테스트'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맨헤즈의 모든 제품에는 미성숙사과 추출물과 바이칼린을 조합한 특허성분이 들어있다. 성숙사과보다 폴리페놀 성분이 10배 이상 많고 피부타입에 맞춰 각종 자연유래성분을 꼼꼼하게 담았기 때문에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개선해주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했다. 이어 그는 “피부타입별 올인원뿐만 아니라 EGF성분이 함유된 리페어 워터 크림을 사용한 피부 관리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맨헤즈는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겨울 특별 세일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